본문 바로가기
이것저것 정보공유

김포공항 국내선 식당가 , 맛집 (?)

by Hearty 2020. 9. 24.
반응형


안녀하세요
제주도에 막 도착했어요!
제주와서도 주구장창 포스팅만 하고있네요^^,,,
원래대로라면,
오늘 저녁 비행기 타고 와서
해변에서 런데이 하고
숙소와서 씻고 일찍 자려했으나
비행기도 놓치고
과제있는 사람(인데 안 해서 지금하는 사람)과
여행을 온 바람에,,,,

어찌저찌 시간 생긴 김에
오늘 김포공항 국내선 식당가
쭉 훑었어요!

저희는 7시 비행기였어서
도착하고 먹긴 늦겠다 싶어서
공항에서 먹었어요!
(근데 먹다 비행기 놓친 것이
유우머,,,)

다들 아시겠지만
맛집,,, 인건 ^^ 보장 못 함
그냥 <식당가>는 꽤 많았어요.

1층에도 롯데리아, 모닥분식, 본죽 등이
있었는데
3층 식당가 사진뿌니 없네요ㅠㅠ

쨌든
3시간 전 다녀온

김포공항 국내선 식당가

어떤 식당들이 있는지 살펴보러 고고고!

1층에만 식당이 있는 줄 알았는데
3층? 4층에 올라오니
Sky 31 GIMPO가 뙇!

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있더라고요.

대충 라인업은 이러합니다
-편대장 영화식당
-호호카츠
-소담반상
-로봇김밥
-문배동 육칼
-코나야
-팔도국수 면주방
-롯데리아
-다멘루
-백미당(아이스크림 등)
-아메리칸 트레일러(주스/커피)
-일리 카페 (커피)

그리고 저희는 로봇김밥가서
와사비참치김밥
호두크림치즈멸치김밥
현미치즈수제비떡볶이
를 먹었어요!

대충 실패불가한 프랜차이즈들이
있어서
그냥 그날 당기는 거로 드심 될 듯 합니다.

그리고 무엇보다
체크인하구 보딩 전에도
간단한 샌드위치 파는 곳들이 보였어요
정확히는 반미였나...
파니니였나 ?

원래 저희는 서울역에서
먹고올까하다가 온건데
나름 식당가에 선택권이 있어 좋았어요
그 밖에도 다른 카페들도 많고!

위에서도 언급했지만
제가 올린 곳은
<스카이31 김포 푸드 에비뉴> 3층 구간이고
1층과 탑승수속 전에도
간단히 허기를 달랠 수 있는 곳
혹 식사할 수 있는 곳이 있으니

식당가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^^!

반응형

댓글